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주식/선물업무
금융상품
채권/RP
ELS/DLS
리서치
투자교실
고객센터
소비자보호광장
회사소개
현재페이지 위치
홈
소비자보호광장
소비자보호우수사례
업무나 제도시행 시 고객불만을 야기시킬수 있는 잠재적 요인 사전 점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업무가 시행되기 전에 업무전반에 대한 소비자보호 관점에 대해 소비자보호파트에서 사전검토
발생 민원을 영업부서에 공유하고, 관련 부서간 금융소비자보호 회의를 통해 업무개선하여 재차 발생되지 않게 예방. 관리
고령 투자자가 금융투자삼품 투자 결정 시 주의해야 할 사항과 보호 받을수 있는 장치들을 안내문으로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