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건수

닫기

대상기간 : 2023년 2분기(4 ~ 6월)

동 민원 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책임소재가 판단되지 않은 소송, 수사 중인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건수

* 좌/우 이동으로 표 내용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2023년 2분기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자체민원 - - - - - -
대외민원 주) - - - - - -
합 계 - - - - - -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단, 해당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업무 유형별 민원 건수

* 좌/우 이동으로 표 내용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업무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매매관련 주1) - - - - - -
상품판매관련 주2) - - - - - -
전산장애 주3) - - - - - -
기 타 - - - - - -
합 계 - - - - - -
  • 주1) 주식, 선물 · 옵션 등 매매, 임의 · 일임매매 등
  • 주2) 펀드, ELS, DLS 등 금융투자회사가 취급하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된 민원 등
  • 주3) HTS, MTS, 홈페이지 오류 등(주1의 경우 제외)

상품 유형별 민원 건수

* 좌/우 이동으로 표 내용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주식 등 주1) - - - - - -
채권 등 주2) - - - - - -
파생결합증권 주3) - - - - - -
펀드 주4) - - - - - -
기타 주5) - - - - - -
합 계 - - - - - -
  • 주1) 주식, 선물․옵션, ETN, ETF, ELW 등
  • 주2) 채권, CP, 전단채, RP 등
  • 주3) ELS, DLS, ELT, DLT, ELF, DLF 등
  • 주4) 펀드 (단, ELF, DLF 제외)
  • 주5) 주1~주4에 포함되지 않거나 분류가 곤란한 민원(예, 전산장애 등) 및 CMA, 연금, 대출, ISA(신탁형도 포함), 일임형 WRAP, 신탁 등 상기에 포함되지 않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