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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향토기업 우리 향토기업 STORY2 : 트렉스타 편
고객과 함께! 지역과 함께! BNK투자증권은 언제나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우리 향토기업 STORY2 : 트렉스타 편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

살랑살랑 바람.햇살 가득한 운동화
단단히 조여맨 신발끈.
그보다 우리를 설레게 하는 건
같이 달려갈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눈부시게 빛날 우리의 봄날을 향해
자~~ 달려갈 준비 되셨나요?
부산기업인 BNK투자증권
트렉스타와 함께 걷습니다.

  • BNK투자증권
  • TrekSta

권동칠 CEO 인사말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보다 기능적인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 증진과 수명 연장에 기여함으로써
세계 최고 기술력의 신발 회사 그 결과로 최고 수준의 복지 회사 건설을 목표로 한다"는
이념 아래 1988년 트렉스타는 창립하였습니다.

1994년도에 현재의 트렉스타라는 자체 아웃도어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세계 최초 경등산화,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등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왔고,
이제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우리 나라를 넘어
일본, 중국, 홍콩, 대만등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등 미주 시장,
스페인, 체코, 스웨덴등 유럽을 포함하여 세계 60여개국에 당당히 제품을 판매하며
세계 속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편안한 아웃도어 기능성 제품 개발 공급을 통해 인류를 보다 활동적이게 만들고
건강과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는 휴머니즘을 실현하는 것.

그 것이 바로 앞으로도 트렉스타가 이루어나가야 할 사명입니다.

트렉스타 사회공헌 활동

트레킹 활동에 길을 밝혀주는 별이 되고자 탄생한 트렉스타! 그린캠페인으로 환경보전에도 앞장서겠습니다.

트렉스타 HONOR

신발/섬유 전문 전시회 사진

2009, 2012 BISS Grand Prize

신발산업진흥센터와 벡스코에서 매년 개최하는 신발/섬유 전문 전시회로 출품되는 제품에 대해 국제운동역학회 등 전문 기관과 캐나다 캘거리대 등 학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기술의 진보성과 독창성 시장성 등을 고려하여 수상제품을 선정한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20선 상장 사진

200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20선(국가브랜드위원회)

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우리나라 브랜드를 융성하고자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20선을 선정하였다. 트렉스타는 삼성, 현대자동차, LG 등과 함께 선정되어 현재가치 및 미래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기업열전 K1 방송 사진

기업열전 K1

KBS에서 방영하는 기업열전 K1은 각 영역에서 세계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렉스타는 과거 신화창조/성공시대에 이어 3번이나 공중파를 통해 그 성공사례가 방영되었다.

집중육성대상 기업 선정 사진

KOTRA World Champ 5

KOTRA에서는 국내기업 중 세계1위기업을 키우기 위해 월드 챔프를 선정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지난 10년간 지식경제부에서 선정하는 세계 일류 상품에 선정되었으며 그 중 집중육성대상 5개 기업에 선정되어 글로벌 비즈니스에 각종 혜택을 받고 있다.

히든 챔피언 수상 사진

INNOBIZ Global Forum Hidden Champion

세계시장에선 선도적인 역할을 할 글로벌 혁신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행사로 정보가 기술 혁신 기업으로 인증한 1만 6000여 이노비즈 기업과 혁신을 추구하는 대기업 및 혁신형 기업, 정부 관계자 등이 참가했다. 히든 챔피언은 이들 중 우수한 기술혁신 이노비즈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제적인 기술혁신 평가 모델인 OECD의 기업혁신성 평가 매뉴얼(오슬로 매뉴얼)에 근거한 평가지표에 따라 평가받았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수상 사진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수상

디자인 진흥원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은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디자인 시상식이다. 과거 삼성전자, 웅진코웨이, 기아자동차 등에 이어 제 12회 대통령상을 받음으로써 기술적 경쟁 우위뿐 아니라 디자인적 경쟁 우위 또한 인정받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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