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페이지 위치

소비자보호광장 민원/고객의 소리 민원건수
고객과 함께! 지역과 함께! BNK투자증권은 언제나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2017년 3분기

 

동 민원 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책임소재가 판단되지 않은 소송, 수사 중인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기간 : 2021년 2분기(4~6월)

민원 건수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자체민원 - - - - - -
대외민원 주) - - - - - -
합 계 - - - - - -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단, 해당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업무 유형별 민원 건수

업무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매매관련 주1) - - - - - -
상품판매관련 주2) - - - - - -
전산장애 주3) - - - - - -
기 타 - - - - - -
합 계 - - - - - -
  • 주1) 주식, 선물 · 옵션 등 매매, 임의 · 일임매매 등
  • 주2) 펀드, ELS, DLS 등 금융투자회사가 취급하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된 민원 등
  • 주3) HTS, MTS, 홈페이지 오류 등(주1의 경우 제외)

상품 유형별 민원 건수

상품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주식 등 주1) - - - - - -
채권 등 주2) - - - - - -
파생결합증권 주3) - - - - - -
펀드 주4) - - - - - -
기타 주5) - - - - - -
합 계 - - - - - -
  • 주1) 주식, 선물․옵션, ETN, ETF, ELW 등
  • 주2) 채권, CP, 전단채, RP 등
  • 주3) ELS, DLS, ELT, DLT, ELF, DLF 등
  • 주4) 펀드 (단, ELF, DLF 제외)
  • 주5) 주1~주4에 포함되지 않거나 분류가 곤란한 민원(예, 전산장애 등) 및 CMA, 연금, 대출, ISA(신탁형도 포함), 일임형 WRAP, 신탁 등 상기에 포함되지 않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