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자주 묻는 질문(FAQ)

  •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재등록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 HTS 로그인 창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 신규GUIDE -> [HTS사용자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ID비밀번호를 망각하셨거나, 연속 5회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오류등록 되었을 때
    재등록하는 화면입니다.

    ID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위해서는 OTP(없을 경우 부가정보)와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ID비밀번호 5회 오류가 났습니다.


    ID비밀번호 재설정 또는 고객님 본인께서 당사 고객지원센터(1577-2601)로 연락주시면 상담직원을
    통해 본인확인 후 오류횟수 초기화 처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HTS 로그인 창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 신규GUIDE -> [HTS사용자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D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위해서는 OTP(없을 경우 부가정보)와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