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최근 검색어
네, 가능합니다. ☞ HTS 로그인 창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 신규GUIDE -> [HTS사용자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ID비밀번호를 망각하셨거나, 연속 5회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오류등록 되었을 때 재등록하는 화면입니다. ID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위해서는 OTP(없을 경우 부가정보)와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D비밀번호 재설정 또는 고객님 본인께서 당사 고객지원센터(1577-2601)로 연락주시면 상담직원을 통해 본인확인 후 오류횟수 초기화 처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HTS 로그인 창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 신규GUIDE -> [HTS사용자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D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위해서는 OTP(없을 경우 부가정보)와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