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기간 : 2023년 2분기(4~6월)

민원 건수
구분 |
민원 건수 |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
비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자체민원 |
0 |
0 |
- |
0 |
0 |
- |
|
대외민원 주) |
0 |
0 |
- |
0 |
0 |
- |
|
합 계 |
0 |
0 |
- |
0 |
0 |
- |
|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단, 해당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업무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
민원 건수 |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
비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매매관련 주1) |
- |
- |
- |
- |
- |
- |
|
상품판매관련 주2) |
- |
- |
- |
- |
- |
- |
|
전산장애 주3) |
- |
- |
- |
- |
- |
- |
|
기 타 |
- |
- |
- |
- |
- |
- |
|
합 계 |
- |
- |
- |
- |
- |
- |
|
- 주1) 주식, 선물 · 옵션 등 매매, 임의 · 일임매매 등
- 주2) 펀드, ELS, DLS 등 금융투자회사가 취급하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된 민원 등
- 주3) HTS, MTS, 홈페이지 오류 등(주1의 경우 제외)

상품 유형별 민원 건수
구분 |
민원 건수 |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
비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주식 등 주1) |
- |
- |
- |
- |
- |
- |
|
채권 등 주2) |
- |
- |
- |
- |
- |
- |
|
파생결합증권 주3) |
- |
- |
- |
- |
- |
- |
|
펀드 주4) |
- |
- |
- |
- |
- |
- |
|
기타 주5) |
- |
- |
- |
- |
- |
- |
|
합 계 |
- |
- |
- |
- |
- |
- |
|
- 주1) 주식, 선물․옵션, ETN, ETF, ELW 등
- 주2) 채권, CP, 전단채, RP 등
- 주3) ELS, DLS, ELT, DLT, ELF, DLF 등
- 주4) 펀드 (단, ELF, DLF 제외)
- 주5) 주1~주4에 포함되지 않거나 분류가 곤란한 민원(예, 전산장애 등) 및 CMA, 연금, 대출, ISA(신탁형도 포함), 일임형 WRAP, 신탁 등 상기에 포함되지 않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