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인증서 부정방지 강화를 위한 관계법령 개정으로 공동인증서 재발급시 온라인으로 신원확인 하는 것에 대해 고객님의 사전동의(선택)가 필요합니다.
완벽한 보안을 위하여 사용하는 최첨단 보안장치로 금융거래시마다 일회용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고객의 금융정보를 안전하게 보합니다.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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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확인 | 당사 영업점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1회용 비밀번호로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
2채널 | 사전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전화(ARS)를 걸어 인증번호를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
휴대폰 SMS 인증 | 사전에 등록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수신한 1회용 인증번호로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에는 2채널 인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명의(본인)확인된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명의확인과 함께 추가인증이 진행됩니다.
☞ 당사 고객정보에 등록된 자택 또는 직장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로 인증이 수행되며,실제 고객 연락처가 다른 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1577-2601)을 통해 고객정보를 사전에 변경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향후 HTS/MTS 접속 등에서 사용하는 정보입니다. 만일 전사서명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면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고, 인증서를 재발급해야 하므로 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