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기준 | |
---|---|
회사 임직원이 직무를 수행할 때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준수해야 할 기준 및 절차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기준의 운영을 위한 조직 |
임직원이 업무를 수행할 때 준수해야 하는 절차 | |
내부통제기준 준수여부 점검 및 규정 위반에 대한 조치 | |
금융소비자 대상 직무수행 임직원의 교육 및 자격 등 |
금융소비자보호 기준 | |
---|---|
금융소비자의 불만 예방 및 신속한 사후구제를 위해 회사의 임직원이 준수해야 할 기준 및 절차 | 금융소비자의 권리 |
금융소비자보호 기준의 운영을 위한 조직 | |
금융소비자보호제도 운영 : 민원·분쟁의 신청, 자료열람요구권, 위법계약해지권, 청약철회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