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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민원이란?

당사 업무와 관련한 권리의무 또는 이해관계가 발생함에 따라 제기할 수 있는 분쟁, 질의, 건의, 요청, 고발 등을 말합니다.

민원으로 보지 않는 경우

민원 처리 기간

민원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민원서류 보완/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민원의 귀책사유로 지연되는 기간, 검사/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제외)
단,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14영업일 범위 내에서 1회에 한하여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민원 처리결과 회신

민원 처리 결과는 우편, Fax, E-mail 및 유선 등으로 회신

민원 처리절차

  • 01
    민원신청
    신청인
  • 02
    민원접수
    소비자보호부
  • 03
    민원처리
    사실 조회 및 조사
  • 04
    처리결과 통보
    서면 및 유선 통보

민원사무 처리부서

  • 담당부서담당부서 : 소비자보호부
  • telTel : 02-2115-5126
  • faxFAX : 02-3215-7589
  • emailEmail : help@bnkf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