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페이지 위치

소비자보호광장 고객의 소리/민원 민원신청
고객과 함께! 지역과 함께! BNK투자증권은 언제나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민원신청

민원이란

당사 업무와 관련한 권리의무 또는 이해관계가 발생함에 따라 제기할 수 있는 분쟁, 질의, 건의, 요청, 고발 등을 말합니다.

민원사무편람

첨부파일 다운로드

민원으로 보지 않는 경우

행정기관이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민원과 관련된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주소, 성명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특정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법원 판결에 의하여 확정된 사항 또는 재판에 계류 중이거나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조사를 요청하는 경우

민원 처리기간

민원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민원서류 보완/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민원인의 귀책사유로 지연되는 기간,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제외)

민원 처리결과 회신

민원 처리 결과는 우편, Fax, E-mail 및 유선 등으로 회신

민원 처리절차

  1. 민원신청 신청인
  2. 민원접수 준법감시부
  3. 민원처리 사실 조회 및 조사
  4. 처리결과통보 서면 및 유선 통보

민원사무 처리부서

담당 부서 : 준법감시부Tel : 02-2071-7653Fax : 02-3215-7589E-mail : fly4860@bnkfn.co.kr

본인은 위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였으며, 민원신고를 하러 가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위탁동의

- 아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한 내용을 읽어보시고 동의하셔야 민원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동 시행령 및 시행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민원 접수 및 처리 위함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폰, E-mail, 우편번호, 주소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존 항목 :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폰, E-mail, 우편번호, 주소
  • 보존 이유 : 민원 사후 관리
  • 보존 기관 : 사업 종료 시까지

※ 당사는 민원 신청 접수를 위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마케팅 등 다른 목적으로는 활용하지 않습니다.

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합니다.

아래의 가입란에 자신의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실명확인은 필수 입니다.

*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빠짐없이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신고 접수입력정보중 개인신상관련정보
*이 름 *생년월일 예) 19930321
*전화번호 - - 휴대폰 - -
이메일
*우편번호 - 검색하기
*주소   
민원신고 접수입력정보중 민원관련입력내용
*구분
제 목
내 용
보내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