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증상
- HTS 로그인 창에서 [ID등록] 버튼 누른 후,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 HTS 사용자ID 등록, ID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 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보안프로그램 오류 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HTS 접속 종료.
② 다시 해당 서비스를 누르면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③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면 보안모듈 수동설치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