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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

  •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발급시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계속 뜨고 진행이 안됩니다.

    1. 증상
       -.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고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음.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익스플로러 호환성 문제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홈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②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해당 메시지 없이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가 뜨면 호환성 보기 설정.
          ▶ 인터넷 상단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웹 사이트  korea-stock.com 추가

       ③ 호환성보기 설정을 했으나 계속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이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 인터넷 상단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2개 추가
              각 https://pbwts.korea-stock.com, http://pbwts.korea-stock.com

       ④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하고 새창을 열어 확인.

  • HTS ID등록 시,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계속 뜹니다.

    1. 증상
       - HTS 로그인 창에서 [ID등록] 버튼 누른 후,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 HTS 사용자ID 등록, ID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 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보안프로그램 오류 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HTS 접속 종료.
       ② 다시 해당 서비스를 누르면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③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면 보안모듈 수동설치 함.

  • HTS ID등록 시,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계속 뜹니다.

    1. 증상
       - HTS 로그인 창에서 [ID등록] 버튼 누른 후,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 HTS 사용자ID 등록, ID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 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보안프로그램 오류 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HTS 접속 종료.
       ② 다시 해당 서비스를 누르면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③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면 보안모듈 수동설치 함.

  • 로그인 시 화면에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1. 증상
       - HTS 로그인시 ID, ID비밀번호 입력 후 변화 없음.
       - ID비밀번호 신규 등록시 [ID등록] 버튼 눌렀을 경우 화면에 아무런 변화가 없음.
       - ID비밀번호 재 등록시 공인인증 비밀번호 입력 후 화면 변화 업음.
       -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 (재)발급, ID등록, ID비밀번호 재설정 시 추가인증 팝업되지 않는 경우

    2. 처리방법
       ① 인터넷 상단 메뉴 : 보기 -> 도구모음 -> 모든 툴바 체크해제(네이버툴바/구글툴바/MSN툴바/야후툴바/서치툴바 등
          앞에 "V"가 있다면 "V"해제
        ② 인터넷 상단 메뉴 : 두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선택
        ③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사용하지 않은 툴바 삭제

  • 분배서버 연결 실패라고 나옵니다.

    분배서버 연결 실패는 금융사이트(은행, BC카드, 타증권사 등) 보안서비스툴로 인하여 HTS 프로그램 접속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 http://www.15660808.co.kr/접속
    ->  "nProtect Netizen 네티즌" 에서 V5.5 삭제를 다운로드 하기
    -> [실행] 버튼 클릭 -> [제거시작] 클릭
    -> 제거하기 전에 확인 메시지 박스가 뜨면 [예] 클릭
    -> 제거완료되면 [닫기] 클릭 이후 재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