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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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매체 출금 및 이체한도]
♦ HTS 및 MTS 이체한도
구분 |
1회 |
1일 |
비고 |
평일(마감전) |
OTP보유 개인고객 |
1억원 |
5억원 |
은행이체 약정계좌 출금도
동일한도 적용 |
평일(마감전) |
OTP보유 법인고객 |
10억원 |
50억원 |
은행이체 약정계좌 출금도
동일한도 적용 |
평일(마감후),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
OTP보유 개인/법인고객 |
3천만원 |
3천만원 |
온라인매체 합산 한도 |
*참고1) OTP미보유 고객은 은행이체 약정등록 계좌로만 이체 가능
*참고2) 별도 신청을 통해 1회 및 1일 이체한도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변경한도를 따름
*참고3)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 : 평일 마감전(7시~18시이전), 평일 마감후(18시이후~23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7시 ~ 23시30분)
♦ 자동화기기 출금 및 이체한도
구분 |
출금1회 |
출금1일 |
이체1회 |
이체1일 |
비고 |
평일(마감전) |
은행 CD기한도 |
6백만원 |
은행 CD기한도 |
3천만원 |
출금 및 이체 별도 한도,
온라인매체 별도 한도 |
평일(마감후)
및 토요일 |
은행 CD기한도 |
6백만원 |
은행 CD기한도 |
3천만원 |
출금 및 이체 합산 한도,
온라인매체 합산 한도 |
*참고1) 자동화기기 1년간 무거래계좌는 출금 및 이체 합산한도를 70만원으로 제한
*참고2) 별도 신청을 통해 1일 이체한도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변경한도를 따름
*참고3) 은행별로 자동화기기 이체한도 및 수수료가 상이할 수 있음
*참고4)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 : 평일 마감전(7시~18시이전), 평일 마감후(18시이후~23시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7시 ~ 23시 30분) |
로그인/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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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증상
-.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고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음.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익스플로러 호환성 문제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홈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②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해당 메시지 없이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가 뜨면 호환성 보기 설정.
▶ 인터넷 상단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웹 사이트 korea-stock.com 추가
③ 호환성보기 설정을 했으나 계속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이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 인터넷 상단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2개 추가
각 https://pbwts.korea-stock.com, http://pbwts.korea-stock.com
④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하고 새창을 열어 확인. |
로그인/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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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증상
- HTS 로그인 창에서 [ID등록] 버튼 누른 후,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 HTS 사용자ID 등록, ID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 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보안프로그램 오류 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HTS 접속 종료.
② 다시 해당 서비스를 누르면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③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면 보안모듈 수동설치 함. |
로그인/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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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증상
- HTS 로그인 창에서 [ID등록] 버튼 누른 후, '보안 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 HTS 사용자ID 등록, ID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 프로그램 확인 중입니다.' 메시지만 뜸.
2. 원인 : 연결 세션이 끊어져서 발생되거나, 보안프로그램 오류 시 발생된 경우
3. 처리방법
① HTS 접속 종료.
② 다시 해당 서비스를 누르면 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엑티브X컨트롤 설치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해당 메시지 클릭 후 컨트롤 설치
③ 설치 했는데도 처리 안되거나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메시지 뜨면 보안모듈 수동설치 함. |
로그인/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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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증상
- HTS 로그인시 ID, ID비밀번호 입력 후 변화 없음.
- ID비밀번호 신규 등록시 [ID등록] 버튼 눌렀을 경우 화면에 아무런 변화가 없음.
- ID비밀번호 재 등록시 공인인증 비밀번호 입력 후 화면 변화 업음.
-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 (재)발급, ID등록, ID비밀번호 재설정 시 추가인증 팝업되지 않는 경우
2. 처리방법
① 인터넷 상단 메뉴 : 보기 -> 도구모음 -> 모든 툴바 체크해제(네이버툴바/구글툴바/MSN툴바/야후툴바/서치툴바 등
앞에 "V"가 있다면 "V"해제
② 인터넷 상단 메뉴 : 두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선택
③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사용하지 않은 툴바 삭제 |
로그인/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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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배서버 연결 실패는 금융사이트(은행, BC카드, 타증권사 등) 보안서비스툴로 인하여 HTS 프로그램 접속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 http://www.15660808.co.kr/접속
-> "nProtect Netizen 네티즌" 에서 V5.5 삭제를 다운로드 하기
-> [실행] 버튼 클릭 -> [제거시작] 클릭
-> 제거하기 전에 확인 메시지 박스가 뜨면 [예] 클릭
-> 제거완료되면 [닫기] 클릭 이후 재접속 |
공인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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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이 사용하시던 인증서와 전자서명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누출되어 증권거래에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시면,
해당하는 인증서를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 메뉴의 [인증서 폐지] 화면에서 인증서를 폐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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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이용자 아이디를 확인해 주십시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저장'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고객님의 아이디를 틀리게 입력되어 있으면 인증서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용자 아이디를 정확히 다시 입력하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내용보기를 활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인증서관리 -> 인증서 내용보기에서 정확히 고객님의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타 PC에서 인증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최종 마지막으로 발급받은 인증서가 유효합니다. |
공인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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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가 없는 컴퓨터에서 사용할 때에는 인증서가 저장되어 있는 USB를 사용하시거나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인증서를 재발급 받게 되면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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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사용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를 파일 형태로 변경하여 이 파일을 이메일 및 USB 등의 이동매체를 이용하여 이동 기능하시며,
이메일 해킹 등 고객님의 안전 거래를 위해 저장매체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집에 저장된 인증서를 회사에서 동시에 사용하고자 할 때 인증서 복사 방법
: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 - 공인인증서 관리
1. 이메일을 이용하는 방법
(인증서 내보내기 -> 인증서 가져오기)
① 인증서가 저장된 집 PC에서 '인증서 내보내기' 실행
(파일형태로 전환하여 하드디스크에 저장)
② 저장된 파일을 이메일로 보낸 후 회사 PC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저장하기
③ 회사 PC에 저장된 파일을 '인증서 가져오기' 실행
④ 회사 PC에 인증서가 복사되었으므로 로그인 후 증권거래
2. USB 및 이동매체 등을 이용하는 방법
(인증서 백업 -> 인증서 복구)
① 인증서가 저장된 집 PC에서 '인증서 백업' 실행하여 USB등의 이동매체에 복사 저장
② 회사 PC에서 '인증서 백업복구' 선택
③ 인증서가 담긴 USB 등의 이동매체를 회사 PC에 삽입
④ 회사 PC에 인증서가 복사되었으므로 로그인 후 증권거래 |